[유루도라] 최근 근황 정리

카테고리 없음 2015. 6. 23. 11:10 Posted by 헬리르


제가 최근에 좀 바쁘다고 블로그 관리 (댓글 및 글쓰기 전반 포함)

를 전혀 하지 않았더니 그나마 방문해 주시던 분들도 발길이 끊겼군요 ㅠㅠ

뭐 사실 개인 블로그라는게 그렇죠 뭐.

아무튼 지난 디스가이아 콜라보 이벤트부터 싹 다 한꺼번에 이 글 하나로 정리해볼까 합니다.


시작부터 스샷 순서 틀려주는 센스.

위 스샷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즉 디스가이아1 의 캐릭터가 나오긴 하지만

디스가이아 D2라는 후속작....


위 스샷은 디스가이아2


이게 디스가이아1 인데! 틀려도 너무 틀렸다 순서!


디스가이아2


디스가이아3...맞을걸요?

사실 제가 3를 안해봤거든요.


이것도 3...맞을겁니다 아마


디스가이아4


이것도 4


이건 이번 콜라보의 주역. 디스가이아5 ㅋ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이

이 로딩 화면들 이었네요.

보는 맛이 증가!


아 우사리아 귀여워요 헿


디스가이아 여캐들은 다 참 예쁜것 같습니다.

몇몇 빨래판 캐릭터들은........ 아니 뭐 걔들도 예쁘긴 하죠.


아 우사리아 귀여워요 (2)


빨래판 2


빨래판 1


근데 이놈들 왜이렇게 쎄죠. ㅁㄴㅇㄹ

결국 포기했습니다. 이거 이어하기 할 골드로

그냥 체력 보충해서 아이템계 도는게 훨씬 이득이더라구요.

어차피 스토리는 그냥 개방해준다고 했기 때문에 힘들여 깨지 않았죠.


그래서 이 상태로 방치 ㅋㅋ...


사탄소드. 남들은 상당히 후반 상자에서 나왔다는데

전 17번째 상자 까서 나왔더랬죠. 뭐 이래;;

역시 랜덤상자는 짜증납니다.


88번째 까고 나서 스샷이군요.

맞춰보려고 해도 힘들 0헬이 나와서 찍었던가봅니다.

사실 기억이 안나요 왜찍었나.


이건 왜찍었냐면....

아래 스샷이 설명해줍니다.

마지막 상자에서 제롯켄과 보이드다크가 동시에 나와주는 -_-;;

아니 남들은 초반 2~30 상자쯤에서 나온다는 제롯켄이 왜 전 99번째 상자에서 나오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히 다 열려고 마음먹지 않았으면 제롯켄은 구경도 못할뻔 했어요.

이거 말고 다른 캐릭터 하나 더 있는것도 70번째쯤인가? 에서 나왔답니다.

소름;;


최근 이벤트.

이거 너무 쉬웠죠?

아마 디스가이아때 신규 유저 엄청나게 들어왔는데

게임 너무 힘들면 다시 싹 빠져나갈테니 쉽게 5성 두개 풀어준 느낌이네요

뭐 사실 둘 다 별로 좋지 않은 유닛이라 어차피 ㅋ

저로써는 상관없지만요.


동시에 현재 진행중인 200만 다운로드 기념 꽁짜 가챠 이벤트.

전 운 좋게 미리미리 한정 유닛중 하나를 킵해놨네요.

그냥 저거 받으면 되서 더이상 돌릴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돌립니다.

아 프라우 좀 아깝죠 ㅠㅠ..

이때 눈물을 머금고 포기했는데

문제는 발렌타인 한정가챠 재판할때 돌리다가 발렌타인 한정유닛은 못먹고

프라우 먹었습니다 -_- 쳇;;;


이것도 좀 고민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를 완전 곤란하게 만듬.

아 저걸 바꿀까 말까.

진짜 10분정도 고민했네요

하지만 패스.

제 주력이 어둠이기도 하지만,

생긴것도 메리가 더 예쁘고. 뭣보다 성능도 메리가 더 좋은 것 같다고 판단했습니다.

(라고 하지만 사실 저 4 유닛 전부 성능은 쓰레기급;;;;;;)

그나마 저 두번째칸의 번개유닛이 리더스킬이 카구라이긴 한데

자체 체공방이 4성급도 안되는 수준이라... (민첩 회복은 높음)


그리고 여기서 또 한번 고민.

으앜ㅋㅋㅋㅋㅋㅋㅋ

테리 진짜 갖고싶은 고성능 유닛인데...

하아....

한정유닛이 차라리 아예 없는 가챠였으면 ㅠㅠ ㅋㅋㅋㅋㅋㅋ

전 메리를 킵합니다 ㅠㅠ

눈물을 머금고 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정도가 최근 근황이네요

여러분들은 즐겁게 유루도라 플레이 중이신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에 시간나면 따로 다른 게임 하고있는 카와이헌터 (붕괴학원)

으로도 포스팅을 시작해볼까 고려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