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해외거주중이라 (미 동부)

아침에 일어나서 꽉 찬 전처녀 대전횟수를 써볼까?


하는데...


이벤트가 종료되었네요


헉 ㅋㅋㅋ.... 날짜계산 잘못했습니다 ㅠㅠㅠ 하루 더 남은걸로 착각했네요

평소같으면 제대로 시차 계산 해서 외우고 있는데


최근 바빠서요 ㅠㅠㅠㅠㅠㅠ 짐정리중이라 ㅠㅠㅠ


으으... 뭐 어차피 2500위 안쪽 못지켰긴 한데;;;

이거 2500~5000 안에도 못 들어간 거 아닌가 몰러...

10단위 승수마다 주는 아이템도 아깝고... 오늘 한개 더 먹었을텐데 ㅠㅠㅠㅠ


이거 참... ㅋㅋㅋㅋ 글로 안 남기고 넘어갈 수가 없다!

억울해!



P.S.

어제부터 별로 할것도 없기에 이벤트 던전에서 풍속성 파티를 돌리고 있는데

카구라 리더유닛으로 돌리는 파티에 친구소환은 그냥 아무나 가는데도 불구하고 (풍속성 리더 친구가 없네요 ㅠㅠ)

에트나 4번스킬 데미지가 우주돌파급이네요

공격력 업이 전혀 없는데도 8천에서 크리뜨면 9천이상....

(아 물론 이벤트 보스가 지금 전격 속성이라 순상성 데미지빨이긴 하지만)


에트나 좋군요 에트나 ㅎㅎ

우사리아도 써먹어봐야 할텐데 딱히 수속성 파티를 쓸만한데도 없고,

아직 수속성 유닛들은 전부 만렙도 아니라서 써먹기도 힘든게 문제. (심지어 이번 이벤트 유닛인 키리아는 아직 3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