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오랫만입니다.

한국에서는 역시 바빠서 블로그고 뭐고 ㅋㅋ...

얼른 다시 미국에 돌아가야할텐데 말이죠!


이 ㅁㅊ 슬레이프니르... 뇌속성 주제에 감전걸려서 삽질하고 있음.

제가 뇌속성 유닛이 딱히 좋은게 없다거나 한건 아닌데 (일단 아이리가 원탑!)

리더스킬 활용하자니..... 애매하더라구요.

폴라가 나쁜 유닛은 아니지만 친구분들한텐 많이 아쉬운 유닛이죠....

요즘 이걸로 리더 해놔서 ㅈㅅ 이라고 하려는데 패치 후에 리더를 고정으로 선택할 수 있더군요.

저 란드그리스로 되어있죠? ㅋ...

뭔가 채팅방이라도 하나 만들어서 한국 유저들 간에 실시간으로 리더 변경 할 수 있게 할까...


최근 유닛 강화 시 골드 소모 반절이라 좀 레벨업에 치중했습니다.

드디어 전체 속성별로 한파티 이상 꾸릴 수 있게 되었죠.

아직 안 키운 유닛도 많은데 일단 100레벨만 찍어봤습니다.

중복유닛도 많은 편이라 나중엔 더 강화되겠죠 ㅎㅎ


역시 제 파티는 일단 빛과 어둠에 치중해있습니다.

히이익 중2병 같아!!

제 안의 중2력은 아직도 살아있나봅니다. 10년쯤 전후로 졸업한 줄 알았는데.


마나 소모도 절반이라 강화를 많이 했죠.

위의 캐릭스샷에 보시면 아시듯 35만 마나가 있었는데

강화 끝나고 13만으로 줄었네요 ㅎㅎ

강화 1 스샷은 전용무기들 10강


강화 2 스샷은 유용한 무기 10강과 전용무기 10강.

9강짜리 창은 10강 해도 공격력 딱 300인가? 그래서 그냥 강화 안할려고요..


그리고 현재 가진 모든 5성장비 10강.

이라고 해봤자 6개밖에 안되지만요.

짤려서 안나온 어스쉐이커는 전에도 한번 스샷 올렸고

그 외에 나머지 5개입니다. 저거 전부 10강하는데 약 15만 마나가 들었군요.


제가 딱히 포스팅을 하지 않아도 댓글도 많고 해서 기쁩니다 (?)

최근 이벤트들은 딱히 공략도 필요없어서 더더욱 안 들어오게 되더군요.

그리고 이번 한정유닛 뽑기엔 완전 대실패 ㅠㅠ

위에 스샷들에서 보실 수 있듯이 금화가 0이 되었는데..

한정유닛 딱 한개, 그것도 바캉스 이리아가 걸렸습니다. 이번 한정 중에 제일 필요없을.... ㅠㅠ

일단 리더로 설정해놨으니 써보실분은 써보세영


혹시나 친구추가 하실분 있을까 싶어 친구 코드 다시 적어둡니다.

3029005768

예전 글 중에도 한번 적어놨었지 싶긴 한데 ㅎㅎ.

접속이 전혀 없는 친구 몇명을 짤랐으니 친추 하시고 댓글로 아이디 적어주세요

그래야 골라서 확인을 누를 수 있으니 ㅠㅠ


그럼 또 오늘도 이만.

다음 포스팅은 좀 색다른 이벤트와 함께 하면 좋겠네요